인강 학원 질문...
제가 인강을 잘 몰라서..
아니 그냥 대치동 강사라든지 학원의 종류든지 공부판을 정확하게 모르겠어서.,, 질문 드립니당
전 공부를 하긴했는데 그냥 (한국사 제외 전과목) 검고 (고1)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국어만 수특 한번 훑은 정도로,,해가지고
거의 노베이스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사 제외 6등급 이하)
그래서 인강을 알아보고 학원도 알아보고 있는데
인강도 EBS도 있고 사설 인강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EBS인강을 듣는게 사설 인강보다 못한게 있나? 생각이 들기도 해서 조언을 해주실수 있다면 해주세요ㅠ
일단 EBS에서 기초 인강을 듣는게 제일 나을까요?!
학원도 거의 노베이스인 상태에서 독재라든지 재종반이라던지 추천하는편은 아닌가요?
아님 소수정예반으로 하는 그런 학원이나 과외를 하는편이 나을까요
아님 단과 학원? 수강?으로 이렇게 하고 독재나 독서실에서 혼자 하는게 나을까요?
혹시 어떤 방식으로 1년을 공부해야 3~4등급아니면 그 이상으로 성적을 최대한 맞춰볼수 있을까요...?
이런 유형의 학생들이나 경험이 있으신분들의 경험이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소수정예나 과외로 기초부터 잡는 게 맞을 듯... 6등급 이하면 그냥 기반이 없는 거라
아마 공부 방법이나 습관도 없거나 제대로 안 잡혀 있을 확률이 높아서
네 맞아요.. 공부 습관이나 제대로 잡혀있는게 없어서 소수정예 기초반? 이런 학원을 알아볼까요 아니면 서점가서 책사서 독서실가서 공부하고 EBS인강으로 공부하다가 기초가 잡힌거 같다 생각하면 학원도 병행하거나 독재학원같은데 가는게 나을까요?
답변 진짜 감사합니다..!
집중력 약하면 소수정예 기초반 추천.
혼자 하면 초반에 흐지부지 될 확률이 높아서.
일단 노베면 공부습관 잡는게 먼저에요 쎈이나 완자 수특같은거라도 풀어보면서 공부 습관부터 잡고 이해 안되는 부분은 여기에 물어보거나 ebs 인강 발췌수강하고 그 후에 패스 끊어도 늦지 않을거에요
오... 감사합니다 일단 공부습관부터 잡아야겠네요... 일단 학원보다는 내일바로 서점가서 책사고 독서실가서 공부부터 해보는게 낫겠죠? 답변 진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노베 학생들을 위주로 상담하고 가르치는 영어강사입니다.
학원도 거의 노베이스인 상태에서 독재라든지 재종반이라던지 추천하는편은 아닌가요?
→ 완전 노베 학생은 재종, 독재 추천 안 합니다. 가서 멀뚱멀뚱 앉아있다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님 소수정예반으로 하는 그런 학원이나 과외를 하는편이 나을까요
→ 보통 '소수정예반'이라고 하면 노베를 구출하는 수업이 아니라 상위권 학생들을 위주로 하는 수업이거나 중위권~중상위권 학생들을 상위권으로 끌어올리는 수업이 많습니다.
노베는 과외가 답입니다.
또 노베가 아니라 유베라도 실력이 좋은 강사님께 받는 과외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최상위권(의치한급)에 포진되어 있는 학생들을 보면 꼭 과외가 아니더라도 학원 소수정예 특강 등을 새벽 시간까지 받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아님 단과 학원? 수강?으로 이렇게 하고 독재나 독서실에서 혼자 하는게 나을까요?
→ 노베는 어차피 뭘 공부해야 할지 모릅니다. '노베는 뭘 하든 하면 는다'는 말이 있고, 저 또한 이에 동감은 하지만 효율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실력은 공부를 '잘' 해야 잘 느는 겁니다. 아무거나 무작정 열심히만 공부한다고 실력은 잘 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