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 55초 만에 독해력/이해력 향상시켜 보겠습니다.
아래 지문(2019학년도 6월 모의평가)을 자신이 어떻게 정보처리하는지 생각해보세요.
키트가 시료에 목표 성분이 들어 있다고 판정하면 이를 양성이라고 한다. 이때 시료에 목표 성분이 실제로 존재하면 진양성, 시료에 목표 성분이 없다면 위양성이라고 한다. 반대로 키트가 시료에 목표 성분이 들어 있지 않다고 판정하면 음성이라고 한다. 이 경우 실제로 목표 성분이 없다면 진음성, 목표 성분이 있다면 위음성이라고 한다.
만약 아래처럼 Y³으로 읽고 있다면 꼭 첨부된 유튜브 영상을 봐주세요.
정말로 2분 55초 만에 독해력/이해력 향상시켜 보겠습니다!
참고: 오르비클래스 강좌 머리야 터져라 강의교재 표지는 아래와 같이 선정되었습니다. 갖고 다녀도 수험생인지 전혀 모르겠죠? 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수시로 중앙대 국제물류랑 한양대 정책 붙었는데 어디갈지 너무...
-
가군 중앙대 국제물류 20
15명 정원에 예비번호 12번이면 가망없나요?
베스트셀러 예정이니 다 알지않을까요?
감사합니다. 그렇게 되길 바라봅니다 :)
말씀하시는 매트릭스와 역y를 동시에 사용하는건 괜찮나요?
그러니까.. 처음에는 역y로 가다가
둘 다 위음성과 진음성이 있네?
그리고 매트릭스를 쓰는...
제 기억상으로는 이렇게 이해했었거든요
네 그렇게 해도 좋습니다. 표를 떠올릴 수 있다면요.
쌤 이해황프리패스는 왜 안파나요? ㅜㅜ 선생님 프패 사고싶어요
내년쯤 만들어보려고 해요. ^^;
기출 추월차선 강좌 기다리는 중인데 언제 개강하실 예정인가요!?
프패 올해 강좌는 예정 없으신건가요
1. 3월 중 개강하려고 합니다.
2. 추월차선 완강하면 그때 고민해보려고 합니다.
강의 안 듣고 독학으로 가능한 책인가요?
아니에요. 애초에 강의를 안 들으면 구매가 불가능해요!
표지가 정말 멋집니다!
작년 수능직전에 봤었는데 강의없이 교재만 보는건 힘들겠죠?